FAQ

Q

기타 자료를 다운 받았는데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expand_more
A 해냄에듀 홈페이지에서는 대용량 파일의 안정적인 전송을 위해 INNORIX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시에 나오는 팝업창에 보시면 '폴더'모양으로 경로가 나오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다운 받으신 자료는 해당 경로에 저장되어 있으며

경로를 바꾸시려면 폴더모양을 클릭하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회원가입 · 인증 아이디(혹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expand_more
A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에 따라 확인 절차를 밟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성명과 가입하셨을 때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 혹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회원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ID와 이름, 가입 당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 혹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정보로 비밀번호를 보내 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후에는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새 비밀번호로 수정하십시오.

3. 회원가입 당시의 이메일 주소가 사용이 불가한 경우에는 해냄에듀 본사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031-955-7551)
Q

기타 교과서 개정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expand_more
A (사)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http://www.ktbook.com)

포털사이트 검색어 [검정교과서],[교과서구입처],[교과서 파는 곳]의 키워드로 검색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 인증 EPKI 인증 방법을 알려주세요.

expand_more
A EPKI 인증은 회원가입 시 진행하는 방법과 회원가입 후에는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EPKI 인증서가 없으신 선생님(기간제로 근무하시는 선생님 또는 특수학교, 대안학교 등에 근무하시는 선생님)께서는 회원가입 후 본인 확인이 가능한 서류(재직증명서 등)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
close